한국엡손(이하 엡손)이 공식인증판매점 휴니크 올프린터와 함께 진행한 엡손 스캐너 렌탈케어 1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,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.
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다양한 경제활동을 하는 홈코노미(Home+Economy)가 확산되며, 언택트, 재택근무, 미니멀 라이프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. 집안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게 되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책과 오염 및 훼손에 약한 서류를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문서 스캔 작업이 증가하는 추세다.
이에 한국엡손과 휴니크 올프린터는 스캐너 구입 비용이 부담스럽고, A/S 서비스가 걱정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대여해 주는 렌탈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.
해당 서비스는 엡손을 대표하는 고속 문서 스캐너 3종을 대상으로 하며, 새 상품을 설치하고 36개월간 사용 시 무상 A/S를 제공해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.
스캐너 렌탈케어 라인업은 A4 고속 스캐너(D-770II, DS-970) 2종과 A3 고속 스캐너(DS-32000) 1종으로 구성돼 있다. 북 스캐너로 알려진 DS-770II는 원고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문서 훼손없이 스캔하며,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 된 DS-970은 초고속 스캔, 대용량 급지 기능으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다. A3 문서 스캐너 DS-32000는 각종 문서, 여권, 봉투, 영수증 등 다양한 사이즈와 소재에 폭넓게 대응 가능해 깔끔하고 안전하게 스캔본을 제공한다.
이번 이벤트는 2022년 1월 31일까지 엡손비즈몰에서 진행되며, 해당 기간 내 계약을 한 모든 고객에게 엡손 카카오프렌즈 라벨프린터(LW-K200KP)를 증정한다. 또,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.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엡손비즈몰에서 확인 가능하다.
|